Tuesday 6 March 2018

3 화면 거래 시스템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연장자.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연장자.


방법 범주의 일부인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 내의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엘더 (Triple Screen Trading System / Elder)에 대한 토론입니다. 나는 방금 & amp; quot; 생활을위한 트레이딩 & amp; quot; Alexander Elder 박사. 훌륭한 책. 그는 그의 거래 시스템 & amp; "Triple Screen & amp;"을 설명합니다. .


그는 책의 첫 번째 부분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을 지적합니다.


. 지표는 과거를 보여줍니다. 가격 액션 & quot;은 & quot; 미래.


. 지표는 과거를 보여줍니다. 가격 액션 & quot;은 & quot; 미래.


3 화면 거래 시스템. 상인 차트는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으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가장 중요한 기술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들은 일반적으로 매주 이동 평균 수렴 분산 (MACD) 히스토그램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관심 관심도를 확인합니다. 매일 어느 주식을 매매할지 결정하면 상인이됩니다.


알렉산더 엘더의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전략 파트 2 (6)


3 화면 거래 시스템. Triple Screen 거래 시스템은 Alexander Elder 박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4 월호 Futures Magazine에서 처음 발표되었으므로 사용 중입니다. 트리플 스크린은 경향 추종 기법과 추세 기법을 결합하고 여러 시간 프레임의 모든 잠재적 거래를 분석합니다.


의료 진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 박사가 개발 한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은 우연이 아닙니다 : 장로님은 금융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뉴욕에서 수년 동안 정신과 의사로 일하셨습니다.


그때 이후로, 그는 "Living For A Living"을 포함하여 수십 편의 기사와 서적을 저술했으며 몇몇 주요 회의에서도 연설했습니다. 많은 거래자는 각각의 거래에 적용되는 단일 화면이나 지표를 채택합니다. 원칙적으로, 의사 결정을위한 단일 지표를 채택하고 준수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사실, 단일 척도에 초점을 유지하는 데 관련된 훈련은 개인 훈련과 관련이 있으며 아마도 상인으로서 성공을 달성하는 주요 결정 요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지표가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다면? 시장의 조건이 바뀌어 단일 화면에서 측정 범위 밖에서 작동하는 모든 결과를 설명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요점은 시장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가장 진보 된 지표조차 모든 시간과 모든 시장 조건 하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장 상승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가 상승하고 "매수"신호를 발행하는 반면 오실레이터는 시장이 과매 매되어 "매도"신호를 내놓을 것을 제안합니다. 하락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단기 매도를 암시하지만 발진기는 과매도 상태가되어 매수 신호를 발행합니다.


강하게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이상적이지만 시장이 범위 내에서 거래 될 때 급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 범위 내에서 발진기가 최선의 선택이지만 시장이 추세를 따라 오기 시작하면 발진기는 조기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지표의 균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거래자들은 다양한 지표에 의해 발행 된 매매 신호를 평균화하려했습니다. 그러나이 관습에는 고유 한 결함이 있습니다.


경향 추종 지표의 수를 계산 한 것이 사용 된 오실레이터의 수보다 크다면 결과는 자연스럽게 추세 추종 결과쪽으로 비뚤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엘더 (Elder)는 추세 추종 및 발진기 기법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단순 평균화 문제를 해결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노인의 시스템은 시장의 고유 한 복잡성을 감지하는 역할을하는 동시에 개별 지표의 부족을 해소하기위한 것입니다. 의학 분야의 트리플 스크린 마커처럼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트렌드를 따르는 지표와 발진기를 결합한 모든 거래 결정에 3 가지 고유 한 테스트 또는 화면을 적용합니다. 시간 틀의 문제 그러나 인기있는 경향 추종 지표에는 또 다른 문제가있어 사용하기 전에 다림질해야합니다.


같은 경향 추종 지표는 다른 시간 프레임에 적용될 때 충돌 신호를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지표가 일일 차트의 상승 추세를 지적하고 매도 신호를 발행하고 주간 차트의 하락 추세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차트로 문제가 더욱 확대됩니다. 이 단기 차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매시간 또는 그 이상의 빈도로 매도 신호와 매도 신호 사이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간 프레임을 5 개 단위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매월 차트를 주간 차트로 나누는 경우 4 가지가 있습니다. 주별 차트에서 일별 차트로 이동하는 경우 주당 정확히 5 일 거래일이 있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시간별 차트에 이르기까지 한 단계 더 발전하면서 거래 당일에는 5 ~ 6 시간이 걸립니다. 낮 거래자의 경우 시간별 차트를 분 차트의 분모로, 분 차트에서 분 차트로 5 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5 가지 개념의 요소의 핵심은 적어도 2 가지 시간 프레임의 맥락에서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하려면 월별 차트를 사용해야합니다.


분 차트를 사용하여 하루 거래를하는 경우 먼저 시간별 차트를 분석해야합니다. 거래자가 트리플 스크린 시스템에서 사용할 시간 프레임을 결정하면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표시합니다.


장기간의 기간은 5 배 더 길어집니다. 단기간의 시간 틀은 한 차원 더 짧아진다.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거래를 수행하는 거래자는 매일 차트를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사용합니다. 장기간의 일정은 주별 차트입니다. 시간별 차트는 단기 보고서입니다.


1 시간 미만 동안 직위를 유지하는 데이 트레이더는 중간 차트로 분 차트를, 장기 보고서로는 시간별 차트를, 단기 보고서에는 2 분 차트를 사용합니다.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은 장기 추세에 대한 차트를 먼저 검토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장기 추세의 흐름에 따라 거래가 진행되고, 시장이 추세에 비해 잠시 움직이는 경우 거래가 허용됩니다.


가장 좋은 구매 기회는 상승하는 시장이 잠깐 하락할 때 발생합니다. 하락하는 시장이 단기적으로 상승 할 때 가장 좋은 단락 기회가 나타납니다. 매달 추세가 상승 할 때, 매주 하락은 구매 기회를 나타냅니다. 시간당 집회는 일일 추세가 낮을 때를 줄이기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전 용어.


일방 당사자가 브로커 리뷰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든 관계에 내재 된 이해 상충 귀하의 거래 또는 투자 요구에 가장 적합한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투자 전략, 업계 동향 및 고문 교육과 관련된 재정 고문을위한 정교한 컨텐츠. 가장 영향력있는 조언자들과 금융에 관한 중요한 대화에 대한 그들의 공헌을 축하하는 것.


하루 상인이 되십시오.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 할 것으로 기대되는 관계에 내재하는 이해 상충. 패시브 투자는 매매 행위를 제한하는 투자 전략입니다. 수동 투자자가 투자를 구매합니다. 임대 자산 말기 또는 수명이 다할 때까지 고정 자산의 가치가 얼마인지를 나타냅니다.


3 년 동안 차를 빌리는 경우, 목표 해시는 해시 된 블록 헤더가 새 블록을 수주하기 위해 작거나 같아야하는 숫자입니다. 아니, 돈을 벌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뉴스 레터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연장자.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연장자.


방법 범주의 일부인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 내의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엘더 (Triple Screen Trading System / Elder)에 대한 토론입니다. 촛대와 지표는 한 번에 같은 정보를 인쇄하지 않습니다. 내 무지를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 너를 할 수있어.


2) williams % r이 (가) 30 분 단위로 구매 영역으로 돌아 왔습니다.


3) 마지막 1/2 시간 바가 새 바에 의해 깨졌습니다. 그래서 구매 (3 번 화면)


나는 장서가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있는 거래에 대한 시장의 분명한 방향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규칙이 5 (즉, 한 번 5 배, 다른 약 5 배 길다)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30 분 차트가 전진하는 Macd 및 명확히 증가하는 Ma와 함께 크게 추세에 있지만 단기간에 시장은 과소 평가되는 징후를 보이는 휴식 또는 작은 후퇴를 거치며 그 다음에 & quot; 시스템 " 상자를 똑딱 거리며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나는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위한 기반으로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최소한 여러분이 시작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나에게 나는 모든 지표가 없으면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다. 그 (것)들을 밖으로 시도 할 때 가장 많은 것은 다만 다른 사람이 이미 보여줄지도 모른 무슨을 반복한다, 일의 끝에 가치 행동은 어쨌든이다.


다시 모든 IMHO, 그러나 thats 나의 여하튼 받아 들인다.


나를위한 스크린 1입니다. MACD 12 26 9를 대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 2 매일 나는 더 나은 곡선을주는 MACD 24 56 9를 사용합니다. 히스토그램이 0 이상일 때, 후행 구매 정지 (이전 고점에서의 엔트리)와 최하위 (2 일 지난)에서의 후행 판매 중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상 정지가 많이 있기 때문에이 값을 1.03의 배율로 수정합니다 0.97이다.


L40과 BX4와 같은 ETF는 비록 주된 트렌드 (L40은 Bullish Market, BX4만이 황소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3 부.


상인 차트는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으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가장 중요한 기술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들은 일반적으로 매주 이동 평균 수렴 분산 (MACD) 히스토그램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관심 관심도를 확인합니다. 일일 기준으로 어떤 종목을 거래 할 것인지를 결정할 때 상인은 주간 차트에서 발생하는 단일 상승 또는 하락을 찾아 장기 추세 변화를 확인합니다. 업 틱이 발생하고 지표가 중심선 아래에서 위로 올라 오면 가장 좋은 시장 조망 신호가 제공됩니다. 표시기가 중심선 위로부터 내려 가면 베스트셀러 신호가 발행됩니다.


로버트 레아 (Robert Rhea)가 개발 한 바다의 은유를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매일의 시장 활동을 장기간의 매주 조류에 반대하는 물결로 표시 할 것입니다. 주간 트렌드가 올라간 경우 (주간 차트에서 상승) 일일 하락세는 현재의 구매 기회를 감소시킵니다. 주간 추세가 낮아질 때 (주간 차트에서 하락세), 매일의 집회는 기회 부족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화면 - 마켓 웨이브.


좀 더 구체적으로, 상장 기간 동안 힘 지수의 2 일 EMA가 마이너스가되면 상인은 매수해야한다. 주간 MACD 히스토그램이 상승 추세를 나타낼 때 가장 좋은 구매 시간은 순간 지수 하락 동안이며, 힘 지수의 2 일 EMA의 음의 전환으로 나타납니다.


주간 상승 추세 (주간 MACD 히스토그램에 표시된 바와 같이)에서 힘 지수의 2 일 EMA가 음수로 바뀌면 해당 특정 일의 높은 가격보다 높은 구매 주문을해야합니다. 상승 추세가 확인되고 가격 랠리가 이루어지면 긴 쪽에서 정지 명령을 받게됩니다. 가격이 대신 하락하면 주문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매 주문을 낮춰서 최신 바에서 한 티크 이내 일 수 있습니다. 단기 추세가 반전되고 매수 정지가 시작되면 거래일 또는 전날 중 낮은 시점에서 낮은 시점에서 다른 시점으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강한 상승세 속에서는 보호 조항이 실행되지 않지만 추세가 약 해지면 거래가 조기에 종료됩니다.


동일한 원리가 주간 하락세에 반전되어 적용됩니다. 상장 지수는 2 일간의 EMA가 매주 하락세를 보일 때 단기간에 매도해야한다. 그런 다음 최신 가격 막대의 최저 가격 이하로 판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긴 포지션과 비슷한 성격의 짧은 포지션은 이익을 보호하고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보호 스톱을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힘 지수의 2 일간의 EMA가 판매 주문 배치 후 계속해서 상승하는 경우 판매 주문을 매일 올릴 수 있으므로 최신 바가 최저치에 불과합니다. 가격이 하락하여 짧은 포지션이 마침내 확정되면 최신 가격 막대의 최고점 바로 위에 보호 중지 지점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장모 또는 단식 직위가 아직 종료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직책에 추가하기 위해 2 일간의 무력 지수 EM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상승 추세에서, 힘 지수가 부정적으로 변할 때마다 longs에 계속 추가하십시오; 힘 지수가 양성으로 변할 때마다 하락 추세에있는 반바지에 계속 추가하십시오.


또한, 힘 지수의 2 일간의 EMA는 포지션을 마감하는 최적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매주 MACD 히스토그램에 의해 표시된 바와 같이 장기간 주간 추세에 기초하여 거래를하는 경우 매주 추세가 바뀔 때만 또는 포지션 인덱스의 2 일 EMA와 경향. 힘 지수와 가격의 2 일 EMA 간의 차이가 완고 할 때, 강력한 구매 신호가 발행됩니다. 이 기준에 따라, 가격이 새로운 최저점에 도달했을 때 낙관적 인 차이가 발생하지만, 힘 지수는 더 낮은 바닥을 만듭니다.


매도 시그널은 2 일 EMA force index와 price 사이의 엇갈림으로 나타납니다. 힘 지수가 더 낮은 보조 지표를 치는 동안 가격이 새로운 최고치로 상승 할 때 곰 같은 분기가 실현됩니다.


시장 파는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의 두 번째 화면이며, 두 번째 화면은 강제 지수로 잘 보여줍니다. 그러나 Elder-Ray, Stochastic 및 Williams % R과 같은 다른 제품도 시장 웨이브 스크린의 오실레이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스크린 트레이딩 시스템 - 파트 1.


의료 진단 테스트와 비슷한 결과를 낳은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1985 년 알렉산더 엘더 박사가 개발했습니다. 의학적 암시는 우연이 아닙니다. 엘더 박사는 금융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수년 동안 뉴욕의 정신과 의사로 일했습니다. 그 후 그는 "Living For A Living"(1993)을 비롯하여 수십 편의 기사와 서적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여러 주요 컨퍼런스에서 연설했습니다.


많은 거래자는 각각의 거래에 적용되는 단일 화면이나 지표를 채택합니다. 원칙적으로, 의사 결정을위한 단일 지표를 채택하고 준수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사실, 단일 척도에 초점을 유지하는 데 관련된 훈련은 개인 훈련과 관련이 있으며 아마도 상인으로서 성공을 달성하는 주요 결정 요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지표가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다면? 시장의 조건이 바뀌어 단일 화면에서 측정 범위 밖에서 작동하는 모든 결과를 설명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요점은 시장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가장 진보 된 지표조차 모든 시간과 모든 시장 조건 하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장 상승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가 상승하고 "매수"신호를 발행하는 반면 오실레이터는 시장이 과매 매되어 "매도"신호를 내놓을 것을 제안합니다. 하락 추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단기 매도를 암시하지만 발진기는 과매도 상태가되어 매수 신호를 발행합니다. 강하게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이상적이지만 시장이 범위 내에서 거래 될 때 급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래 범위 내에서 발진기가 최선의 선택이지만 시장이 추세를 따라 오기 시작하면 발진기는 조기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지표의 균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거래자들은 다양한 지표에 의해 발행 된 매매 신호를 평균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이 관습에는 고유 한 결함이 있습니다. 경향 추종 지표의 수를 계산 한 것이 사용 된 오실레이터의 수보다 크다면 그 결과는 당연히 추세 추종 결과쪽으로 비뚤어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엘더 (Elder) 박사는 경향 추종 및 오실레이터 기법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단한 평균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노인의 시스템은 시장의 고유 한 복잡성을 감지하는 역할을하는 동시에 개별 지표의 부족을 해소하기위한 것입니다. 의학 분야의 트리플 스크린 마커처럼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트렌드를 따르는 지표와 발진기를 결합한 모든 거래 결정에 3 가지 고유 한 테스트 또는 화면을 적용합니다.


시간 문제.


그러나 인기있는 트렌드를 따르는 지표에는 또 다른 문제가있어 사용하기 전에 다림질해야합니다. 같은 경향 추종 지표는 다른 시간 프레임에 적용될 때 충돌 신호를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지표가 일일 차트의 상승 추세를 지적하고 매도 신호를 발행하고 주간 차트의 하락 추세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차트로 문제가 더욱 확대됩니다. 이 단기 차트에서 추세를 따르는 지표는 매시간 또는 그 이상의 빈도로 매도 신호와 매도 신호 사이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간 프레임을 5 개 단위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매월 차트를 주간 차트로 나누는 데는 4.5 주에서 한 달이 걸립니다. 주간 차트에서 매일 차트로 이동하면 일주일에 정확히 다섯 거래일이 있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시간별 차트에 이르기까지 한 단계 더 발전하면서 거래 당일에는 5 ~ 6 시간이 걸립니다. 하루 거래자의 경우 시간별 차트를 10 분 차트 (6 분모)로 축소하고 10 분 차트에서 2 분 차트 (분모)로 줄일 수 있습니다.


5 가지 개념의 요소의 핵심은 적어도 2 가지 시간 프레임의 맥락에서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간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분석하려면 월별 차트를 사용해야합니다. 10 분짜리 차트를 사용하여 하루를 교역하는 경우, 먼저 시간별 차트를 분석해야합니다.


거래자가 트리플 스크린 시스템에서 사용할 시간 프레임을 결정하면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표시합니다. 장기간의 기간은 5 배 더 길어집니다. 단기간의 시간 틀은 한 차원 더 짧아진다.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거래를 수행하는 거래자는 매일 차트를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사용합니다. 장기간의 일정은 주별 차트입니다. 시간별 차트는 단기 보고서입니다. 1 시간 미만 동안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는 데이 트레이더는 중간 시간 프레임으로 10 분 차트를, 장기간 시간 프레임으로 시간별 차트를, 단기 시간 프레임으로 2 분 차트를 사용합니다.


3 중 화면 거래 시스템은 장기 추세에 대한 차트를 먼저 검토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장기 추세의 흐름에 따라 거래가 진행되고, 시장이 추세에 비해 잠시 움직이는 경우 거래가 허용됩니다. 가장 좋은 구매 기회는 상승하는 시장이 잠깐 하락할 때 발생합니다. 하락하는 시장이 단기적으로 상승 할 때 가장 좋은 단락 기회가 나타납니다. 매달 추세가 상승 할 때, 매주 하락은 구매 기회를 나타냅니다. 시간당 집회는 일일 추세가 낮을 때를 줄이기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