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가장 큰 옵션 거래


월스트리트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거래.
매일 수천, 수천 건의 거래가 전 세계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루어 지지만 대다수는 결코 기억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역사의 일부가되는 거래는 엄청나게 서사적이어야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엄청난 돈을 버린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대한 거래는 그 이상입니다.
정말 훌륭한 거래는 상인이 모든 교활하고 직감적 인 행동을 사용하여 때로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 †"를 때리는 순간을 찾습니다.
존 폴슨 (John Paulson)은 월스트리트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낙관적이었을 때 미국 주택 시장을 줄였습니다. 짐 섀 노스 (Jim Chanos)는 주식이 쏠리고있는 동안에도 엔론 (Enron)을 짧게 붙잡았다.
그것은 지능, 확신, 그릿을 필요로합니다.
Business Insider는 역사상 가장 훌륭한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모든 자질을 사용해 온 역사상의 상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가장 위대한 화폐 거래가 만들어졌습니다.
외환 (외환) 시장은 상품과 서비스가 국가간에 거래 될 때마다 통화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입니다. 화폐 가치가 분당 변동하기 때문에 국가간에 진행되는 거래 규모가 투기 적이다. 보통이 투기꾼들은 작은 이익을 위해 많은 거래를하지만 때로는 커다란 이익을 위해 또는 일이 잘못 될 경우 커다란 손실이 발생하기도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큰 통화 거래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거래 방법.
통화를 단락한다는 것은 상인이 다른 통화에 비해 통화가 내려갈 것이라고 믿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기화는 상인이 통화가 다른 통화에 비해 가치가 상승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두 베팅은 어느 방향 으로든 변화의 양과 관계가 있습니다. 상인이 그것이 많이 움직이든 많든간에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든, 도발 및 straddle의 도발적인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내기를 할 것인지 결정되면, 그 자리를 차지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달러 (CAD)를 줄이려면 가장 간단한 방법은 캐나다 달러로 대출을받는 것입니다. 그러면 캐나다 달러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경우) . 이것은 실제 외환 거래자에게는 너무 작고 느리기 때문에 풋, 콜, 기타 옵션 및 포워드를 사용하여 포지션을 구축하고 활용합니다. 수백억 달러의 가치가있는 거래를 만드는 것은 특히 레버리지입니다.
3 번 : Andy Krieger 대. 키위.
Krieger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비교적 새로운 기법을 사용하여 수억 달러 상당의 키위에 대해 짧은 입장을 취했습니다. 사실, 그의 판매 주문은 뉴질랜드의 화폐 공급을 초과한다고합니다. 유통 압력이 부족하여 키위가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Krieger가 그의 고용주를 위해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였을 때 3 ~ 5 %의 손실을 야기했습니다.
전설의 한 부분은 Krieger의 상사를 요구하고 Bankers Trust가 Krieger를 키위에서 퇴치 시키려고 위협하는 걱정스러운 뉴질랜드 정부 공무원을 말합니다. Krieger는 나중에 George Soros에서 일하기 위해 Bankers Trust를 떠났습니다.
Druckenmiller의 첫 번째 베팅은 베를린 장벽이 무너 졌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동서독 통일의 어려움은 드러 켄 밀러 (Druckenmiller)가 극단적으로 생각한 수준으로 독일 표를 떨어 뜨렸다. 그는 소로스가 그의 구매를 20 억 독일 마크까지 늘릴 때까지 장래에 집회에 수백만 달러짜리 베팅을했다. 계획과 긴 포지션에 따라 진행된 일은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고, 퀀텀 펀드의 수익률을 60 % 이상으로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1 번 : George Soros Vs. 영국 파운드.
조지 솔로 스 (George Soros)의 대다수 투기꾼들은 고정 환율이 얼마나 오랫동안 시장 세력과 싸울 수 있을지 궁금해했으며, 파운드에 대해 짧은 포지션을 취하기 시작했다. 소로스는 파운드에서 한 방울을 더 내기 위해 많이 빌렸다. 영국은 투자자 유치를 위해 금리를 두 자릿수로 인상했다. 정부는 더 많은 매수 압력을 만들어 판매 압력을 완화하기를 희망하고 있었다.
그러나이자 지불 비용을 지불하면 영국 정부는 인위적으로 파운드를지지하려고 수십억 달러를 잃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ERM에서 물러 났고 파운드의 가치는 그 마크와 비교하여 급락했다. 소로스는이 무역에서 적어도 10 억 달러를 벌어 들였다. 영국 정부의 입장에서 파운드의 평가 절하는 경제에 과도한이자와 인플레이션을 강요하여 사업에 이상적인 환경으로 만들면서 실제로 도움이되었습니다.

가장 큰 옵션 주문 중 하나는 언제 까지나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 AMZN & ndash; NASDAQ.
이 나라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때 Amazon AMZN & ndash; 나스닥은 부끄러운 왕이 아닙니다. 그들은 10 년 넘게 소매 쇼핑을 주도 해 왔으며 최근에는 스트리밍 음악,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Amazon Prime에 추가했습니다. 실제로 Amazon은 Netflix NFLX에 가입했습니다. 나스닥은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움직임은 지난 몇 년 동안 이루어졌으며이 기간 동안 AMZN 주가는 220 달러에서 최대 400 달러까지 치 솟아 현재 316 달러 수준까지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모든 혁신을 감안할 때 Amazon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떻게 보일지 상상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한 상인이 그 길을 더욱 재미있게한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막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이전에이 고객은 2017 년 1 월에 만료 된 7,000 회의 300 회성 전화를 샀습니다. 이 통화료는 각각 71.90 달러입니다.
Bottarelli 연구 번역 : 이것은 터무니없이 큰 순서입니다. 계약 당 71.90 달러로, 우리의 상인은 5 천만 달러를 조금 넘는다. 그는 돈을 들여서 전화를 들었으므로 그의 비용은 71.90 달러인데 약 16 달러는 본질적 가치이다. (주식은 316 달러에 거래되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순수 옵션 보험료로 계약 당 55 달러 90 센트 다.
이 거래의 손익분기는 $ 371.90이므로, AMZN은 돈을 벌기 위해 현재 수준에서 18 % 상승해야합니다. 우리 고객을위한 희소식은 이사하기 위해 2 년이 넘었습니다. 그가 틀렸을지라도 AMZN은이 기간 동안 현재 수준에서 6 % 만 떨어 뜨린다. 그러면 그는 5 천만 달러를 모두 쓸 것이다. 와우.
의심의 여지없이, 이것은 옵션 활동을 분석한지 10 년이 넘는 동안 가장 이상한 거래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내일 볼 수있는 옵션을 볼 때까지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칠습니다. AMZN에 낙관적이고 5 천만 달러가 넘는다면 더 좋은 방법이있을 것입니다. 즉, 이것은 미래에 계속 주목할 위치입니다.
10 개 수상자 보장 : 10 개 수상자 보증을 시작한 이래로 6 개에 6 개를 추가했습니다. 지난 달 29 개 거래에서 27 개 수상자에게, 24 개 연승에서 24 개 수상작을 추가하기가 쉽습니다. 우리가 매월 20,000 달러의 추가 거래를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것을 알면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처음 30 일 동안 10 번의 우승 트레이드를 보내지 않으면 전체 멤버십이 무료입니다. 잡아라. 우리의 & ldquo; 10 수상자 보증 & rdquo; 너는 10 개의이기는 무역을 얻는다, 또는 너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우리 입을 어디에 두는가?
나는 당신의 연구에서 $ 150k의 조정까지의 주식 매입뿐만 아니라 옵션의 조합을 사용하여 금년에 정말 훌륭한 성과를 올렸습니다. 나는 그 연구와 갱신을 좋아한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 의견, 연구 및 주석은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러나 그 신뢰성은 보장 될 수 없습니다. 주의 경고 Emptor의 맥심이 적용됩니다. 구매자가 조심하자. 보타 렐리 리서치 (Bottarelli Research)는 개별 투자 조언을 제공하거나 투자 고문 역할을하거나 개별적으로 보안 또는 투자의 매매를 옹호하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에서 권장하는 투자는 투자 고문과 상담 한 후에 그리고 회사의 투자 설명서 또는 재무 제표를 검토 한 후에해야합니다. 보타 렐리 리서치 (Bottarelli Research)는 마케팅 목적으로 가입자의 보증 및 / 또는 이익 주장을 사용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명시 적 서면 허가가 반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이름은 익명으로 유지되며 가입자의 이니셜 만 사용됩니다.
Bottarelli Research는 독자들에게 권장되는 보안에 대해 작성자가 금전적 관심을 갖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한 Bottarelli Research 및 그 계열사의 모든 직원 및 대리인은 게시 된 권장 사항을 따르기 전에 24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최대의 옵션 거래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약속을 지키십시오.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