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Bank negara 외환 환율 2017


은행 네가라 환율 2017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 : 은행 네가라 (Bank Negara)는 수출 업체가 수출 수입의 75 %를 링깃으로 전환하고 수입 자금을 재투자하기 위해 미국 달러로 전환하는 같은 날에 동일한 금리를 사용해야한다고 발표했다.
말레이시아 고무 장갑 제조 협회 (Margma)의 데니스 로우 조우 (Denis Low Jau Foo) 사장은 "우리는 다른 수출업자들과 함께 Bank Negara와 만났고, 중앙 은행은 불균형 한 통화 변동 위험에 대한 깊은 우려를 고려했다.
"Bank Negara는 2017 년 3 월 말까지 회원국을 포함한 외화로 표시된 개방 계약을 맺은 수출업자들에게 통보했다"고 오늘 인터뷰에서 Business Times에 말했다.
이 모든 동안, 로우 장관은 마그마 (Margma) 회원국들은 수출 능력의 대부분을 자신들의 역량을 확대함에 따라 항상 링깃으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자본 집약적 인 공장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링깃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생산 라인은 고도로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회원국들은 안정적인 통화 및 정책 체제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우리 경제를 위해서 링깃을 안정시키기위한 은행 네가 라 (Bank Negara)의지지를지지하지만 우리의 우려는 이행 방법에 달려있다 "고 덧붙였다.
별도의 인터뷰에서 Malaysian Rubber Products Manufacturers Association (MRPMA)의 Datuk Dr Ong Eng Long 사장은 Low와 동의했다.
"이것은 우리의 구제가 실현 될 수 있도록 2017 년 3 월까지 회원국들이 갖게 될 것임에 따라 우리에게 구호품이된다.
"또한 Bank Negara가 은행가에 당일 환율을 고정 시켰기 때문에 우리 회원국은 불필요한 환율 변동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952 년에 설립 된 MRPMA 회원은 100 명 이상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현지에서 공급하는 것 외에도, 이 중대형 및 소형 제조업체는 작년에 18 억 링깃 규모의 고무 수출에 기여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오늘 말레이시아 외환 개발 공사 (Matrade)가 주최 한 "Bank Negara의 새로운 외환 대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세미나에서, 500 여명의 수출 업체가 링 가트를 강화하고 안정화시키는 Bank Negara의 새로운 정책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모색했습니다. 중앙 은행의 금융 시장위원회 의장을 맡고있는 은행 네가라조차도 Adnan Zaylani Mohamad Zahid 총재는 세미나에서 수출업자들에게 서비스 및 무역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이 새로운 외환 정책에서 제외되었다고 말했다.
"Bank Negara는 외국환에 대한이 새로운 정책의 이행에있어 수출 업체들의 피드백을 융통성있게 나타냈다"고 Matrade CEO 인 Datuk Dzulkifli Mahmud가 말했다.
그는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우리 경제를 위해 중앙 은행과 수출업자들 사이에 더 많은 후속 교섭이있을 것을 제안하고있다"고 말했다.
중앙 은행은 일부 경제학자들이 적절한 조치로 간주 한 외환 시장의 유동성을 강화하기위한 2016 년 12 월 5 일 조치를 발표했다.

은행 네가라 환율 2017
PUTRAJAYA : 1989 년과 1993 년 사이에 Bank Negara의 외환 (외환) 거래 기록에 두 가지 다른 처리가있었습니다.
Ishak Ismail은 1995 년에 떠나기 전에 중앙 은행의 마지막 직책이 Accounts Department의 회계 관리자였으며 은행 업무 부서에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은행 업무부가 결정한 외환 거래에는 두 가지 처리 방법이 있습니다. 은행 부서가 '거래'로 분류하면 Bank Negara의 이익과 손실 (마진)에 기록 될 것 "이라고 그는 1990 년 은행 Negara 외환 손실에 대한 진행중인 왕립 조사위원회 (RCI)의 오늘 진행 과정에서 말했다. .
"그러나 은행 업무 부서가 잔액 관리로 분류하면 액티비티의 후속 손익은 환율 변동 준비금 계정에 기록됩니다."
Ishak은 Accounts Department가 Banking Department에 의해 결정된 이러한 활동의 ​​분류에 간섭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Accounts Department는 Bank Negara의 총계정 원장에서만 활동을 기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Ishak은 Bursa Malaysia Bhd의 CEO 인 Datuk Seri Tajuddin Atan (RCI 패널 위원)이 교차 시험을 통해 치료법을 교환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Tajuddin은 중앙 은행이 일반적인 회계 관행이 아니기 때문에 준비금 관리에 대해 적극적인 입장을 취한 것은 궁금했다.
이에 대해 Ishak은 중앙 은행으로서 은행 네가라는 합법적이고 재무 안정성의 건강에 유익한 한 일반 회계 관행을 넘어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대답했다.
Ishak은 그 당시에 존재했던 회계 정책과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그가 염려하는 한 외환 거래 손실이 은폐되지 않았 음을 지적함으로써 그의 증언을 마감했다.
그러나이 성명서는 이전에 Bank Bank Negara 부 지사 인 Datuk Abdul Murad Khalid가 중앙 은행이 1991 년과 1993 년 사이에 최대 3100 억 링깃의 외환 거래 손실을 감추고 있다고 말한 것과 반대였다.

은행 네가라 환율 2017
이 정책 문서는 은행 기관을위한 레버리지 비율 (LR) 프레임 워크를 제시합니다.
Interoperable Credit Transfer Framework에 관한 공개 초안.
Bank Negara 말레이시아와 태국 보험위원회 사무소 간의 양해 각서 서명.
합동 보도 성명서 : 제 53 회 SEACEN 총재 협의회 / 고위급 세미나 및 제 37 차 SEACEN 총회 회의.
샤리아 자문위원회 (SAC) 20 주년 기념 만찬에서 주지사 환영의 말.
제 3 회 이슬람 금융 심포지엄에서 부시 주지사 연설 : "이슬람 금융 -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솔루션 구축"
법률 제정.
은행이 중앙 은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금융 시스템을 규제하고 감독하기 위해 다음 법률에 따라 포괄적 인 법적 권한이 부여됩니다.
시행 조치.
표준 및 지침.
환율.
쿠알라 룸푸르의 인터 뱅크 외환 시장 요금. 1130의 요금은 일부 상업 은행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요금입니다. 모든 통화 및 요율 유형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연락처.
말레이시아의 중앙 은행 인 Bank Negara Malaysia는 말레이시아 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통화 안정성과 재정적 안정을 촉진합니다.
5048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1300 88 5465 (BNMTELELINK)
+603 2698 8044 (일반 전화) bnmtelelinkbnm. gov. my.
사진 스트림.
BNM 트위터.
&부; 2017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판권 소유.

은행 네가라 환율 2017
(NovR), 말레이시아 폴리스 디라 야 (PDRM), 수 루한 자야 (NRRET), 페루 디아 쟈 말레이시아 (PDRM), 페루 디아 캄보디아 말레이지아의 Persatuan Koperasi 말레이시아 (SKM)와 말레이지아 말레이시아 (CSM).
Buletin RINGGIT (Keluaran Ogos 2017) 키니 boleh dimuat turun.
Bank Negara 말레이시아 보험위원회 사무소, 태국 Menandatangani Memorandum Persefahaman.
Mewujudkan perniagaan mata는 말레이시아의 디지털 양방향 통신망입니다.
Ucapan Gabenor 무하마드 빈 이브라힘, FCB 디 Karnival Kewangan 사라왁.
Ucapan Gabenor di Majlis Makan Malam Tahunan 2017 Pejabat BNM 코타 키나발루, 사바.
Garis Panduan.
바기 뱅크 뱅크 뱅크 은행 계좌, 은행 계좌,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은행 계좌 번호.
Tindakan Penguatkuasaan.
Garis Panduan & amp; Pekeliling.
링기트 환율.
쿠알라 룸푸르의 인터 뱅크 외환 시장에서 최신 환율. 1130의 요율은 일부 상업 은행이 선택한 통화에 대해 제시 한 최고 요율입니다. 다른 날짜의 요율에 대해서는 내역 조회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7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판권 소유.
연락처.
말레이시아의 중앙 은행 인 Bank Negara Malaysia는 말레이시아 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통화 안정성과 재정적 안정을 촉진합니다.
5048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1300 88 5465 (BNMTELELINK)
+603 2698 8044 (일반 전화) bnmtelelinkbnm. gov. my.
사진 스트림.
BNM 트위터.
&부; 2017 은행 네가 라 말레이시아.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