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Forex rmb에 rmb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MYR에서 CNY 빠른 모양.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결핍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정책 발표 후 성명을 발표하면서 잃어버린 일부를 되찾았다. EUR-USD는 1.18 초반까지 하락했다. USD-JPY는 로버트 후 1.1288의 반등 최고치를 기록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오늘 아시아 증시에서 8 일 낮 최고치 인 93.34를 기록하면서 달러 지수 (DXY)는 0.8 % 하락했다. 이후이 지수는 92.45에 정착했다. 이 손실은 어제의 예상보다 낮은 CPI 데이터를 따르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핵심 CPI가 예상보다 낮아서 달러는 일찍 하락했다. 단위는 FOMC 공고로 아래로 체재하고, 예기 한대로 25의 기점 Fed 비율 하이킹 다음에 내리고, 그 전에 공고의 앞에 수준의 위 빨리 앞장 섰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MYR - 말레이시아 링깃.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말레이시아 링깃에서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에서 MYR로 변환됩니다. 링깃의 통화 코드는 MYR이고 통화 기호는 RM입니다.


CNY - 중국 위안 인민폐.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중국 위안 인민폐 환율이 CNY에서 미국 달러 환율임을 보여줍니다. 위안 인민폐 통화 코드는 CNY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말레이시아 링깃에서 중국 위안을 (를) 변환합니다.


MYR 말레이시아 링깃.


말레이시아 링깃은 말레이시아의 통화입니다. 그것은 100 sen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링기트라는 말은 말레이어에서 "톱니 모양"을 의미하며 원래 포르투갈 식민지 시대에이 지역에서 널리 유통 된 은색 스페인 달러의 톱니 모양의 가장자리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CNY 중국 위안.


중국의 중국 시대에 여러 가지 통화가 중국에서 유통되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위안화'단위로 표시되었습니다. 1948 년 중국 인민 은행은 인민폐 또는 '국민의 통화'라고 불리는 통일 화폐를 발행했습니다. Yuan은 말 그대로 '둥근 물체'또는 '둥근 동전'을 의미합니다.


말레이시아 링깃 (MYR)으로 중국 위안 (CNY)


말레이시아 링깃 (MYR)으로 중국 위안 (CNY) 환율 오늘 :


이것은 말레이시아 링깃 (MYR) - 중국 위안 (CNY) 변환 페이지이며, 아래에서 가장 최근 환율을 클릭 할 수 있으며 1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그것은 두 통화 변환의 환율을 보여줍니다. 또한이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보여줍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통화 쌍을 반전 하시겠습니까? 말레이시아 링깃 (MYR)으로 중국 위안 (CNY)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환율 업데이트 : 12 월 12, 2010 12:52 UTC.


전체 역사는 MYR / CNY History를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말레이시아 링깃 (MYR)으로 중국 위안 (CNY)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중국 Yuan (CNY)과 MalaysianRinggit (MYR) 유통 환 비율 변환 계산기.


이 중국 Yuan과 MalaysianRinggit 변환기는 2017 년 12 월 14 일부터 환율로 최신입니다.


중국 Yuan의 왼쪽에있는 상자에 변환 할 수있는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 quot; 통화 교환 & quot; 말레이시아 링깃을 기본 통화로 만들려면 를 클릭하십시오 말레이시아 링깃 또는 중국 Yuan 인민폐 저 통화와 모든 다른 통화 사이의 변환합니다.


2017 년 12 월 13 일


2017 년 12 월 13 일


중국 Yuan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중국 (CN, CHN). MalaysianRinggit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말레이시아 (MY, MYS). 중국 위안은 또한 Yuans, RMB 및 Renminbi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징은을 위해 CNY 쓸 수 있는다 Y. 상징은을 위해 MYR 쓸 수 있는다 RM. 중국 Yuan은 10 jiao 또는 100 fen으로 분할됩니다.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분할된다 100 sen. 중국 Yuan 환율은 마침내 The International Monetary Fund에서 2017 년 12 월 13 일에 업데이트 됨. Malaysian Ringgit의 환율은 The International Monetary Fund에서 2017 년 12 월 13 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NY 개의 변환율에는 6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MYR 개의 변환율에는 6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인기있는 전환 수.


통화 시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제공되지만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조차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