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Cme 옵션 전략


전략 창조.
CME에서 옵션 전략 만들기.
CME에서 옵션 전략을 만들려면
첫 번째 다리의 경우 선택을 클릭하고 교환 (CME), 제품 유형 (옵션), 제품, 계약을 선택하고 Put (P) 또는 Call (C)를 선택합니다.
Explorer 또는 Instrument Picker를 사용하여 계약을 식별하십시오. 악기 선택 도구를 사용하면 필드를 클릭하고 값을 선택하여 계약서 다리의 각 파트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팁 : 필요에 따라 템플리트를 클릭하여 교환 지원 전략으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구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략 다리의 측면 (B)과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측면 열의 한 번의 클릭으로 다리를 구매 / 판매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토글하고 필요한 경우 각 다리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다리와 각 후속 다리의 경우 선택을 클릭하여 교환 (CME), 제품 유형 (옵션), 제품 및 계약을 선택합니다.
Explorer 또는 Instrument Picker를 사용하여 계약을 식별하십시오. 동일한 전략의 중복 악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전략 레그의 측면과 비율을 설정합니다.
측면 열의 한 번의 클릭으로 다리를 구매 / 판매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토글하고 필요한 경우 각 다리의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선물 다리의 경우 옵션 다리에서 자신의 위치를 ​​평평하게하기 위해 구매해야하는 선물 계약 수를 나타내는 가격과 델타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100 통화를 구매하고 두 다리를 거는 경우 델타는 0-100 사이 여야합니다.
이 계정은 전략 생성 메시지를 CME로 라우팅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 정의 전략은 거래소로 보내집니다. 유효성이 확인되면 CME는 전략을 거래 세션을위한 거래소 거래 상품으로 발표합니다. 검증 된 Combo 전략이 CME의 교환 인식 스프레드 유형 (예 : Straddle, Strangle, Butterfly 등)의 구조에 맞는 다리로 구성되어있는 경우 전략은 실행 보고서 패널에 교환 인식 스프레드 이름과 함께 표시됩니다. 창조 상태.
검색 상자와 마켓 탐색기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전략을 도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팁 : 전략을 사용자 정의 전략 템플릿으로 저장하려면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저장된 전략이 [템플릿] 목록에 나타납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르는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동일한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행사 가격으로 하나의 콜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이고 더 높은 (더 낮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두 가지 콜 (풋)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콜 (풋)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CME 옵션 전략 지불 도표.
사용자가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한 만료시 지불 다이어그램을 표시합니다. 이 다이어그램은 표준 계약 조건을 따르며 설명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계약의 세부 정보에는 편의를 위해 지연된 데이터의 가격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가격은 NBBO 입찰가 중간 값을 나타내며 묻습니다.
무료로 등록하십시오.
기다려, 떠나기 전에.
무료 등록.
너는에 자유로운 접근을 얻을 것이다.
& # 10003; 실적 & # 10003; 배당금 및 # 10003; 수입 & # 10003; 옵션 거래.
기간 제한 :
소득 전문가 인 브라이언 페리 (Bryan Perry)의 새 보고서 사본을 요구하십시오.
나의 월별 배당금 지급 자 (8 % 배당 수익률)
Bryan Perry의 주간 전자 메일 인 Dividend Investing Weekly는 무료로 제공되며 기타 관련 금융 컨텐츠 및 특별 행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Cme 옵션 전략
콤보 옵션을 작성하려면 펼치십시오.
X_TRADER 제어판에서 (전략 작성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Create Strategy 창이 표시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생성 창에 계측기를 추가합니다.
생성 된 유효성이 검사 된 콤보가 저장된 전략 창 및 마켓 탐색기에 표시됩니다.
유효성이 검증 된 전략이 교환으로 인식되는 확산 유형 (예 : Straddle, Strangle, Butterfly 등)의 구조에 맞는 다리로 구성된 경우 전략은 교환식으로 인식 된 확산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유효성이 검사 된 전략이 교환으로 인식되는 스프레드 유형의 구조에 맞지 않는 다리로 구성된 경우 전략은 기타로 표시됩니다. 전화 걸기 / 퍼 뜨리기.
팁 : 감사 추적은 전략 생성 메시지를 표시하고 Exchange가 전략의 유효성을 검증하지 않을 경우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잇다.
따르다.
저작권 © 2017 무역 기술 인터내셔널, Inc.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